고려대 세종캠퍼스(부총장 김영)가 7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하는 2026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해 수시 입시 상담을 진행했다.
고려대 세종캠퍼스는 이번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서 수험생과 학부모, 고교 교사 등에게 실질적 대입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진로·진학 정보 중심으로 수험생 성적에 적합한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고려대 세종캠퍼스의 2026학년도 수시모집은 논술, 학생부교과, 학생부종합전형 등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논술전형과 학생부교과전형은 수능 최저학력기준을 적용하여 각각 논술 100% 또는 학생부교과 100%로 평가한다. 학생부종합전형은 고교 학교생활기록부를 기반으로 서류평가 100%로 선발하며, 수능 최저학력기준을 적용하지 않는다.
이병배 입학팀장은 “학생의 계열적합성과 발전가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학생부종합전형을 추천하며, 고교 교육과정을 성실히 이수한 잠재력을 갖춘 지원자를 적극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2026학년도는 자유전공학부 신설, 전형요소 변경 등 학생선발 방식에 다양한 변화가 있으므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수시모집 전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서 미래의 꿈을 펼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대 세종캠퍼스 수시모집 원서접수는 2025년 9월 8일(월)에 시작해 2025년 9월 12일(금)에 마감한다.